본문 바로가기
게임 체험기 game roblox minecraft nintendo

내가 모동숲 타입슬립한 이유

by 치프라 2020. 7. 15.
반응형

모동숲 플레이를 하면서 필요에 따라 타임슬립을 하고는 하는데요.

#1. 섬 평판 3 달성이 너무 힘들 때

섬에 경관을 가꾸어 나가면서, KK의 등장 조건이자, 섬 크리에이터가 되는 조건이 섬 평판 3 달성하기가 너무 힘든 순간이 다가옵니다. 이 때는 현명하게 타임슬립을 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아무리 울타리를 심고, diy로 가구를 더 배치하고 해도, 여울이가 '섬이 너저분하다' '섬 경관을 더 가꾸어야 한다'는 조언이 반복될 때, 꼭 한 번 쓰기를 권유드립니다. 그럼 다음 플레이부터는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으니까요. 

동물의 숲에서 몇 가지 힘든 순간이, 너굴에게 많은 벨을 갚아야 할 때, 그리고 섬 평판 3 달성을 이루어야 할 때 인 것 같아요. 플레이하면서 너무 힘들 필요는 없으니까요. 어디까지나 즐겁게 하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2. 주민 생일 기다리기 힘들 때

매월 특정한 날에 주민들의 생일이 다가오는데요. 주민 10명까지 섬에 거주하니, 일 년에 10번 그리고 제 생일까지 11번의 생일 파티가 있죠. (그리고 부계를 몇 개 만들었다면, 부계 생일까지 추가할 수 있죠 ) 7월이 되었는데, 센트엘로의 생일이 너무 기다려질 때, 그리고 선물도 준비하고, 포장지도 열심히 준비하였다면, 생일 파티로 타임 슬립! 바로바로 축하해주고 즐거울 수 있으니까요. 생일 파티는 실제나 모동숲에서나 언제나 흐믓하고 마음 따뜻한 것 같아요.

 

#3.  KK 라이브 기다릴 때

KK는 매주 토요일 찾아오죠. KK음반으로 노래를 듣는 것도 좋지만, 광장에서 주민들과 함께 노래를 들으면 콘서트 느낌도 나고 좋은데요. 주중에 좀 힘들거나, 음악이 필요할 때, 한 번 씩 토요일로 타임슬립합니다.

 

타임슬립의 방법은 간단합니다. 기기에서 시간 세팅을 변경하면 되는데요. 썰에는 타임슬립을 너무 많이 하면 바퀴벌레가 나온다 등 부작용이 있다고 하죠. 하지만, 전작에서 있었던 타입슬립의 부작용에 대한 개발자들의 언급이나 페널티보다 많이 완화된 상태라 하니, 플레이를 즐겁게 하기 위한 기분 전환으로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