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체험기 game roblox minecraft nintendo

동물의숲 주민 집 구경가보기

by 치프라 2020. 7. 16.
반응형

동물의숲 주민 집 위치 잡는 것도 신경 쓰이지만, 집 인테리어도 같이 봐줄 때가 있는데요. 주로 선물을 하면서 주민들 집 꾸미는 것도 함께 도와주고는 합니다.

 

#1. 빅토리아 집

일본풍 다다미집인데, 안에 찻잔 이런 것들도 있고, 너무 조용해서 라디오에 음악은 항상 주민들마다 선물하고는 합니다. 빅토리아도 그렇구요. 모자라든지 악세사리들도 배치해 주고 말이죠.

 

#2. 개군집

대나무 장식을 한 번 선물해 주고, 개군이랑 대나무랑 좀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실험실 같은 느낌인데, 좀 더 집처럼 꾸며 주고 싶더라구요.

 

#3. 티처집

말 그대로 교실 같습니다. 가끔 같이 앉아서 tv도 보고 하면 잼나는데요. 옷 선물해 주면 캐비넷 안에 잘 보관하더라구요. 저는 책 잘 안 읽는데, 책들이 점점 늘어가고, 의자와 책상도 점점 늘어가네요. 

 

#4. 햄스틴집

당연히. 운동기구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운동을 좋아하는데, 운동기구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5. 마르집

책이 엄청 많아요. 책장 가득합니다. 마르도 책 그만 읽고, 낚시 많이 하라고, 낚시대도 선물해 주고 그랬답니다.

 

#6. 모리스집

모리스 먹보라서, 제가 물 내려 먹는 큰 물통을 하나 선물했더니, 그만 가스레인지 위에 올려놓더라구요. 좀 엉뚱하긴 하지만, 소 여서 그런지, 약간 건초 느낌으로 잘 지어 놓네요.

 

#7. 플라라 집

자연주의자 느낌 플라라. 플라라네에 우산을 하나 주었더니 이쁘게 가운데에 배치해 놓네요. 모닥불 옆에서 책 읽을 때 기분이 굉장히 좋아 집니다.

 

#8 진상이 집

진상이는 가구들이 파란색으로 이쁜데요. toy옷장도 이쁘고, 침대도 귀엽습니다. 이사온지 얼마 안 되었을 때는 서랍장 등에 옷 등이 거의 없다가, 최근에는 제가 선물도 많이 하고 해서, 많이 늘었어요. 

 

#9. 센트엘로 집

센트엘로가 의외로 작은 악세사리, 사진들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여자여자했는데요. 벽지도 꽃무늬이고, 최근에 방출되었다가 다시 돌아와서 모든 인테리어가 리셋되기는 하였지만, 또 같이 인테리어 해 나가면 되겠죠

#10. 바바라 집

바바라가 BAR처럼 집을 꾸며 놓았더라구요. 냉장고인 줄 알았는데 옷장이기도 하고, 멋진 오디오도 있습니다. 다 빨간 색으로, 가운데 BAR가 있어서, 스탠딩 파티해야 하나 싶기도 하구요. 뒤에 조명도 제가 손으로 껐다 켰다 할 수 있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