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체험기 game roblox minecraft nintendo

동물의숲 주민 맞이하기 - 주민 리스트

by 치프라 2020. 7. 9.
반응형

동물의숲 주민들은 모두 35 종류의 391명이라고 합니다. 섬에 들일 수 있는 주민은 10명이 max이지만, 캠핑장이나 마일섬 등에서 랜덤으로 만나는 주민 후보군들을 살펴 보다 보면, 주민들 성격이나 종류나 이름, 생일 등이 항상 궁금한데요.

#1. 햄스틴

제 섬의 1호 주민이자, 운동을 좋아하는 주민 이죠. 성격은 운동광이라 그런지, 매일 운동 얘기를 합니다. 제가 운동 기구 등을 꾸미라고 집에 선물해 주기도 하였죠. 햄스터 주민인데, 햄스터 종류로는 모두 8명 - 햄스틴, 글라햄, 지미, 햄둥, 햄쥐, 애플이, 샨티, 뽀야미가 있어요. 애플, 뽀아미, 햄쥐는 다른 유튜버분들도 많이 보유하고 계신 햄스터 주민이더라구요. 다음 번에 햄쥐 라든지 햄스터 주민 또 얻을 수 있도록 아미보 카드 등 구매해 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2. 레이라

제 섬의 2호 주민이자, 굉장히 시크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단순활발한 성격인데요. 폴라도 아미보 카드로 데려오고 해서, 레이라는 섬을 떠난다 해서 보냈죠. 펭귄 인데, 펭귄에는 모두 13 명 - 펭수, 오로라, 크리미, 호떡, 빙수, 하키, 레이라, 폴라, 김말이, 볼트, 팽기, 달만이, 사브리나가 있죠. 제 섬에서는 레이라가 제일 먼저 음악에 맞춰서 노래를 들려 주고는 하였는데요. 레이라랑 플라라, 바바라가 같이 잘 어울려 다니더라고요. 

 

#3. 마르

제 섬의 3호 주민인 고양이 마르는, 책 읽는 것도 좋아하고, 곤충을 항상 잘 잡고 싶어 하더라고요. 상냥한 성격이라 그런지 항상 수줍어하면서 칭찬을 많이 해 줍니다. 고양이는 잭슨, 사이다, 빙티, 부케, 예링, 찰스, 올리비아, 1호, 클레오, 히죽, 캐비어, 밴덤, 유네찌, 타마, 백프로, 쇼콜라, 마르, 쵸이, 제인, 진상, 가북희, 호냥이, 땀띠, 등 24명이 있더라고요. 잭슨, 부케가 많이 보이는 인기 주민인 것 같습니다. 저는 진상이랑 마르가 제 섬의 고양이 주민이구요! 

 

#4. 모리스

소 주민 모리스는 먹보 성격입니다. 모리스네 집에 가면 항상 레모네이드 말 하거나, 요리법에 대해서 말하던데, 잘 먹어서 일까요. 모리스, 로데오, 노르망, 등이 소 주민들인데요. 처음에는 잘 친해지기 어려웠는데, 섬을 떠난다는 말도 안하고 아직까지 잘 곁에 있는 주민이네요. 

 

#5. 센트엘로

센트엘로랑은 스토리가 많은데, 섬을 떠난다 해서 보내줬다가, 다시 마일섬에서 만나서 다시 데리고 왔습니다. 물론 기억은 다 리셋되어 있었지만요. 말이고, 리아나, 유니오, 슈베르트, 안소니, 마사마, 아이소토프, 꺼벙, 샤브렌, 사반나, 센트엘로, 카로틴, 말자, 마철이, 바야시코프, 실부플레, 등 19명이 보이더라고요. 아이돌 성격이라 항상 발랄합니다. 

 

#6. 티처

제 캠핑장 첫 손님인 티처, 원래는 방출하려고 했다가, 어느 덧 친한 주민 중 한 명이 되었네요. 느끼한 성격이라 가끔 말하는 것이 좀 오버스러울 때가 있기는 하지만, 벌에 쏘였을 때 약도 주고, 다정다감합니다. 사자에는 킹, 라이오넬, 아더, 렉스, 릭, 티처, 선글, 등 7명이 보이네요. 

 

#7. 바바라

염소 바바라입니다. 단순활발 성격이라, 레이라랑 비슷한 느낌이면서도, 조금 더 단도직입적으로 말을 잘 건넵니다. 처음에는 정이 잘 붙어지지 않았는데, 지금은 거의 단짝 주민입니다. 염소에는 래미, 힘드러, 바바라, 염두리, 윤이, 순이, 빌리, 벨마 등 8명이 있습니다. 이 중에, 염두리는 아미보카드로도 가지고 있는데, 언제 늘릴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8. 개군

마스크하고 있는 개군이 너무 귀엽습니다. 먹보 성격인데, 항상 쿨럭거려서 마스크하고 있습니다. 모두 18명이 보이던데, 레이니, 개군, 스트로, 헨리, 드리미, 텀보, 아이다, 철컥, 구리구리, 왕서방, 카일, 샘, 충성, 덕, 린다, 에스메랄다, 가위, 투투 등이 있죠. 스트로도 유튜버 분들 사이에서는 인기 주민인 것 같고, 아이다도 좀 독특한 캐릭터인 것 같아요. 

 

#9. 빅토리아

타조 빅토리아. 굉장히 조용하고 책 읽는 것도 좋아하고, 상냥한 성격이죠. 마르랑 어쩐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줄리아, 빅토리아, 플라라, 케인, 등이 보이더라구요. 플라라랑 빅토리아랑 같은 타조이지만 성격이 달라서 정말 다른 종류의 주민인 것 같습니다. 9번째 주민이라서 다른 주민들과 못 어울려 놀까 봐 좀 걱정도 했었는데, 어느 날 떠난다고 해서, 보내줬습니다~

 

#10. 진상

진상이도 캠핑장에 찾아온 주민이죠. 고양이이고, 진상이도 먹보 성격입니다. 먹는 얘기를 좀 많이 하죠. 그리고 diy도 은근 많이 해서, 구경하면 재미있습니다. 

 

#11. 폴라

아미보카드로 데리고 온 폴라입니다. 펭귄인데, 성숙한 성격이에요. 신규 주민이라 아직은 친밀도가 높지는 않지만, 이제 알아가면서 더 친해 지겠죠?

 

#12. 덤벨

가장 최근에 온 덤벨이는 고릴라입니다. 머슬, 4호, 보이드, 덤벨, 줌마, 만복이, 우락, 앨런, 스나일 등 13명이 보입니다. 무뚝뚝한 성격입니다. 고릴라 중에 머슬이가 진짜 유명한 것 같아요. 유튜버님 채널에서 자주 보이구요. 처음에는 고릴라 좀 무서워 보였는데, 덤벨이 목소리도 좀 무섭긴 하지만, 한 번 지켜보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