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체험기 game roblox minecraft nintendo

모동숲 오늘은 어떤 활동을 어떤 도구로 놀아 볼까요. - 낚시하기, 곤충잡기, 바위치기, 나무치기, 하늘을 나는 풍선 터뜨리기

by 치프라 2020. 7. 8.
반응형

모동숲에서 하루 활동을 하나씩 해 나가는 재미가 있는데요.

#1. 나무 흔들기

쉽게 a버튼으로 나무 옆으로 가서 흔들흔들하면, 나뭇가지가 떨어지죠. y버튼으로 잘 주워서 주머니에 넣어 놓습니다. 나뭇가지로 만들 수 있는 도구들이 새총이라든지 많으니까요.

 

#2. 강 건너기

높이뛰기장대가 필요하죠. a버튼을 누르면 쉽게 강을 뛰어넘습니다. 운동 신경이 거의 없는 저인데도, 잘 강을 건너는 것을 보면서 대리 만족을 하고는 합니다.

 

#3. 언덕 오르기

사다리로 a버튼으로 올라가면 쉽습니다. 나중에는 계단 등 비탈길을 건설하거나, 섬 크리에이터가 되어 언덕을 없앨 수 있지만요. 당분간은 오르락 내리락 사다리로 움직입니다.

 

#4. 하늘을 나는 풍선 맞추기

새총을 들고, 하늘을 정조준하여 풍선을 맞추는 일인데요. 떨어진 선물을 주머니에 넣고, 다시 열어서 선물을 열면, 옷, 벨, diy 레시피 등 선물들이 열려 집니다.

 

 #5. 해안가의 메시지보틀 우연히 얻기

랜덤하게는 메시지보틀이 해안가에 떨어져 있어서, 메시지도 읽고, 보틀 안의 선물도 받아옵니다. 별 다른 도구가 필요하지는 않죠.

 

#6. 나무 치기

도끼로 나무를 쳐서 목재를 얻을 수 있는데요. 목재, 단단한 목재, 부드러운 목재가 랜덤하게 나오죠. 

 

#7. 바위 치기

도끼나 삽으로 바위를 치면, 돌, 점토, 철광석, 금광석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8. 물고기 잡기

낚시대로, 물고기 그림자가 있는 곳에 a버튼으로 던져서, 기다린 후에, 입질을 하면 낚아 올리죠. 이번 7월 11일에는 낚시대회도 있다 하니 기대가 됩니다.

 

#9. 곤충 잡기

잠자리채로, 곤충이나 나비가 있으면 a버튼으로 낚아챌 수 있는데요. 꽃에 앉은 곤충들은 a버튼을 누른채로 살금살금 다가가서 잡아야 하니, 주의해야 하겠죠. 저는 물고기 잡기보다 곤충 잡기를 더 재미있어 해서, 지난 번 곤충 잡기 대회 때도 즐겁게 플레이하였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