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체험기 game roblox minecraft nintendo

모동숲 꿈번지 - 인기 주민 애플 만나기

by 치프라 2020. 8. 4.
반응형

모동숲에는 약 383명의 주민이 고양이 ,햄스터, 소, 문어, 염소, 다람쥐, 새 등 총 34개 동물 종류별로 각각 이름, 생일, 성별, 성격, 말버릇이 결정되어 있는데요. 성격은 여자이냐 남자이냐에 따라서, 각각 4종류의 성격씩이 맵핑되어 있습니다. 

튀동숲 때 없었던 주민이 새로 나오기도 하고, 튀동숲에 있었던 주민이 있기도 하죠.

주민은 캠핑장에 랜덤으로 오는 방법, 마일섬에서 초대하는 방법, 아미보카드로 계속 호출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아미보카드의 경우에는, 인기주민은 구하기가 참 힘듭니다. 저는 찍순이, 폴라, 염두리, 햄쥐는 겨우 아미보카드로 구했습니다. 

사실 주민을 모두 다 만나기가 참 힘든데, 이번에 모동숲 8월 업데이트에서 꿈번지가 업데이트가 되면서, 인기주민들 만나는 재미가 쏠쏠하게 생겨서 너무 기쁩니다. 이렇게 꿈번지에 다른 섬에 방문하면 주민들 집도 구경하고, 말도 해 보고, 대리 만족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인기주민 상위 리스트에 있는 애플이를 만났습니다.

<인기주민 애플>

생일 : 9월 24일입니다. 여름이 지나고 가을에 생일선물 준비해서 생일파티 같이 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성별 : 여자입니다. 

성격: 애플 성격은 아이돌입니다. 부케, 릴리안, 케첩, 찍순이, 파이프, 핑키, 센트엘로, 플라라랑 같아요. 




말버릇 : 말 끝에 붙이는 애플이 말버릇은 "큐룽" 이에요. 주민이랑 친밀도가 올라가면, 말버릇 바꿔줄 수가 있죠. 주민이 먼저 와서 말버릇 바꿔달라고 하니까요. 그 외에 주민들간에 말버릇이 혹시 옮으면, 안내소 여울이에게 가서 주민 말버릇 고쳐달라고 하면 원래대로 돌아온답니다. 

종류 : 생긴 것으로 볼 떄도 영락없는 햄스터이죠. 뺨이 너무 이쁘고요. 햄스터 주민으로 글라햄, 뽀야미, 샨티, 애플, 햄둥, 지미, 햄쥐, 햄스틴이 있는데요. 저는 지금 햄쥐랑 햄스틴이 있어서, 나중에 애플이도 꼭 섬 주민으로 영입하고 싶은 1순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