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체험기 game roblox minecraft nintendo

인기주민 1위 잭슨이를 만나다 - 모동숲 꿈번지 투어하기

by 치프라 2020. 8. 5.
반응형

닌텐도 8월의 업데이트가 2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불꽃 축제, 하나 더는 꿈번지 투어하기 입니다.

꿈번지 투어는 개미햝기 몽셰르가 랜덤하게 다른 분의 섬으로 데려다 주는데요.

오늘은 우연히 인기주민 1위 잭슨이를 만났습니다. 잭슨이는 아미보 카드로도 구하기도 어렵고, 랜덤으로도 얻기 힘든 주민이라, 꿈번지를 하면서 만나게 되서 반갑고, 또 신기했어요.


 

#1. 인기주민 잭슨

잭슨이는 고양이인데, 10월 1일 생일인 주민입니다. 성격은 느끼한 성격입니다. (키자 성격이죠. 제 주민 티처랑 같은 성격이네요) 단정하게 옷을 입고, 안경도 쓰고, 집도 단정합니다. 




안에는 사무실처럼 되어 있는데요. 저를 보더니 꿈번지로 온 걸 알고 있더라구요. 잘 놀다 가라고 인사도 해 주네요. 다음에도 꿈번지로 우연히 놀러가서 잭슨이나 햄스터 주민들을 한 명씩 다 만나보고 싶어요. 


 

 

#2. 꿈번지를 하려면

꿈번지를 하려면 침대에서 잠을 자다가 몽셰르를 만나면 되는데, 몽셰르에게 말해서 가고 싶은 번지를 입력하여야만 갈 수가 있죠.  꿈번지를 어디에서 구해야 하나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우선 친구들 꿈번지를 입력받고, 그리고 나머지는 모동숲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찾아서, 랜덤으로 얻어 봅니다. 

꿈번지를 하다보면, 다른 섬에서 만든 인테리어 팁도 얻을 수 있고, 그리고 제가 안 가진 주민들과 말도 나누어 보고, 그리고 그 섬의 대표 주민과도 이야기도 나누어 볼 수 있어서 신기한 경험입니다. 튀동숲 때 있던 경험들이라 튀동숲 유저들에게는 낯설지 않겠지만, 모동숲이 첫 동숲 유저인 분들은 지난 7월 1차 업데이트에 이어서 재미있는 경험임에 틀림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