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체험기 game roblox minecraft nintendo

모동숲 8월 업데이트 - 불꽃축제 + 꿈번지

by 치프라 2020. 7. 31.
반응형

모동숲 7월 초 업데이트에 이어서, 7월에 2차로 8월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1. 불꽃놀이 준비하기 - 여울이랑 여욱이랑 

8월의 매주 일요일 저녁 7시에 열리는 불꽃놀이 축제입니다. 

Ver 1.4.0으로 업데이트하여서 8월 2일, 9일, 16일, 23일, 30일에 만날 수 있는 불꽃놀이는 저녁 7시~밤 0시까지 계속 되는데요. 

북반구 섬, 남반구 섬 모두 할 수 있습니다. 

불꽃놀이를 준비하기 위한 악세사리들이 이쁜데요. 악세사리는 머리에 헤어밴드처럼 쓸 수 있는 하트 모양, 별 모양, 달 모양, 꽃 모양 액세서리인데요. 여울이가 안내소 앞에서 랜덤으로 준답니다. 여울이가 안내소 밖으로 나오다니, 정말 처음 있는 신기한 일이죠. 불이 들어오는 헤어밴드이죠. 

그리고 한 명 더. 여욱이를 만나서, 안내소 앞에서 제비 뽑기를 하면, (1번에 500벨) 비눗방울 , 둥글 부채, 풍선, 스파클러, 분수 불꽃을 받을 수 있죠.  여욱이가 왠일로 미술품이 아니라, 불꽃축제의 장삿꾼으로 나섰을까요. 




#2. 마이 디자인으로 불꽃 쏘아 올리기

불꽃은 밤하늘에 펼쳐지는데요. 여울이에게 마이 디자인 패턴을 주면, 최대 10개까지 발사해 주죠. 하트 불꽃, 꽃 불꽃, 낙엽 불꽃, 작은 별들 모음 불꽃, 주민 얼굴로 불꽃 등 마이 디자인에서 구상해서 전달해 주면 된답니다. 


#3. 꿈번지 

튀동숲 때 있었던 꿈번지가 돌아왔습니다. 드디어! 집의 침대에서 잠을 청하면, 몽셰르라는 개미햝기가 꿈번지로 이동하게 도움을 주죠. DA-로 시작하는 꿈 번지 주소를 넣으면 그 곳으로도 이동할 수 있죠. 예를 들면, 꿈번지 주소는 DA-0918-4754-2717 등으로   이동할 수 있는 것이죠. 

꿈번지로 이동한 곳에서는 마이 디자인을 받을 수도 있고, 만일 길을 잃어 버리면 비상탈출서비스로 광장으로 다시 돌아올 수도 있어요. 처음 꿈번지 방문을 하고 나서는, 몽셰르의 침대도 받을 수 있죠.

주의할 점은 하루에 1번씩 가능한 점. 그리고 방문한 섬의 물건을 가져갈 수 없다는 점이죠.  

항상 혼플로 심심하던 차에, 다른 섬 방문이라니, 8월에 심심하지 않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