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체험기 game roblox minecraft nintendo

곤충잡기 동물의숲에서 채집활동

by 치프라 2020. 7. 22.
반응형

동물의숲에서 곤충을 잡는 게, 잠자리채로 휘익 잡을 때 느낌이 좋아서, 제일 좋아하는 활동 인데요.

 

#1. 북반구 7월 출현 곤충들

전갈 8,000벨부터 벼룩 70벨, 파리 60벨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곤충들이 있죠. 8월부터는 꿀벌은 북반구에서 더 안 보인다고 하는데요. 나오는 빈번도로 보면, 노린재 120벨, 이라든지 청띠 제비나비 300벨, 정도가 가장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 타란튤라 8,000벨은 현재는 남반구섬에서 보여서, 북반구는 1,2,3,4,11,12월을 기다려야 하죠.  )

 

#2. 곤충 잡기 요령

곤충을 잡을 때 우다다다 뛰어가서 잡으면 잘 안 잡히는 곤충들이 꽤 있습니다. 주로 꽃위에 앉은 곤충들이 그렇더라구요. 나비들은 쉽게 잡히지만요. 이럴 때는 A버튼을 누른 상태로 살금살금 가서, 잡습니다. 가끔 주민들 중에 꽃위에 앉은 곤충을 잡아달라고 부탁할 때, 이렇게 스킬을 발휘해 잡으면 됩니다. 

 

#3. 곤충을 잡으면. 

곤충을 잡으면, 보통 박물관에 기증을 하게 되고, 기증이 이미 된 품목은 주로 너굴상점에 가서 팔거나, 아니면 레온이 다닐 때 하나씩 팔아서 더 많은 벨을 얻고, 그리고 같은 곤충 3종류를 주어서, 곤충 조각품을 얻기도 합니다. 아예 배치하기를 하면, 집 안이나 밖에 배치도 할 수 있어서, - 보관함은 공짜라서 너무 다행입니다 휴우. 또 벨 내고 사야 하면 눈물 날 것 같아요 - 수시로 관찰하기도 좋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