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체험기 game roblox minecraft nintendo

로블록스 보물선 만들기 코드

by 치프라 2021. 7. 11.
반응형

로블록스 보물선 만들기

보트를 상점에서 사거나 보물 상자에서 얻은 블록, 의자, 깃발 등으로 만들어서, 항해를 시작하는데요. 단계를 깰 때마다 골드를 받아 올 수 있습니다. 골드로 블록, 의자, 깃발 등을 살 수 있죠. 

처음에는 나무 블록으로 보트를 만들게 되는데요. 나중에는 골드를 모아서 상자를 사서, 보물상자에서 얻어서 강철 블록 등으로 더 튼튼한 보물선 보트를 만들 수 있죠. 

처음에는 깃발 색을 골라서 팀을 고를 수 있는데요. 같이 플레이하고 싶은 친구를 그 깃발 팀으로 부르면 되죠. 그리고, 출항 버튼을 누르면 갈 수 있죠. 물에 빠지거나 방해물에 맞으면 체력이 소진되는데요. 바로 육지로 가거나, 물에서는 점프 버튼을 열심히 눌러서, 다시 보트에 타면 체력이 다시 차 오릅니다. 

로블록스 보물선 코드 

코드를 입력하면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7월에 여러가지 코드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우선 메뉴 > 설정 > 하단으로 쭉 내리면 코드 교환이라는 창이 뜨는데요. 비밀 코드를 입력하고 무료 보상을 받을 수 있죠. 아래 Code > 교환을 누르면 됩니다. 

 

Lurking Legend : 풍선, 화이어워크, 250 로벅스 텔레포트 를 얻을 수 있었어요

fuzzy friend? : 풍선, 화이어워크, 텔레포트 (위랑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같아요)

chillthrill709 was here : 화이어워크 (폭죽!) 

=P : 5 골드

=D : 5골드

hi :  5골드

Squid Army : 아이스랑 골드

GGGOOOAAALLL : 축구공

Be a big f00t print : 공짜 블록

 

 

 

반응형

댓글